실시간뉴스
중구의회, 예산 심사 앞두고 ‘주민 참여예산 간담회’ 참석
중구의회, 예산 심사 앞두고 ‘주민 참여예산 간담회’ 참석
  • 윤종철 기자
  • 승인 2020.11.24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구의회 의원들이 예산심사를 앞두고 주민참여예산 간담회에 참석해 의견을 청취하고 있다.
중구의회 의원들이 예산심사를 앞두고 주민참여예산 간담회에 참석해 의견을 청취하고 있다.

[한강타임즈 윤종철 기자] 중구의회(의장 조영훈) 의원들이 지난 16일부터 20일까지 실시된 동 주민참여예산 간담회에 직접 참석했다.

의원들의 이번 주민간담회 참여는 내년도 예산 심의를 앞두고 주민들의 욕구와 지역 상황을 파악하고 필요시 예산 등에 반영하는 등 현장의 목소리를 참고하기 위한 것이다.

‘광희ㆍ신당ㆍ을지로동’ 주민참여예산 간담회와 ‘명동ㆍ소공동ㆍ중림동’ 주민참여예산 간담회에는 박영한, 윤판오 의원이 참석했다.

또한 ‘약수ㆍ청구동’ 주민참여예산 간담회는 김행선, 박영한, 이화묵, 이혜영 의원이 자리에 함께 했다.

이어 ‘황학ㆍ동화ㆍ신당5동’ 주민참여예산 간담회는 윤판오, 고문식 의원이, ‘다산ㆍ회현ㆍ필동ㆍ장충동’ 주민참여예산 간담회는 길기영, 이승용 의원이 각각 참석해 주민의견을 청취했다.

이번 간담회는 동 주민참여예산위원회가 주관해 2020년 동 주민참여예산 추진현황과 2021년 동 주민참여예산 규모와 사업 내용 등의 전반적인 설명이 이어졌다.

의원들은 2021년 본예산 심의를 앞두고 시종일관 주의 깊게 내용을 청취하고 세부적인 부분까지 꼼꼼하게 짚어가며 관련 현황을 공유하고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요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