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김소진, 플럼에이앤씨와 전속계약 체결 "전폭 지원할 것"
김소진, 플럼에이앤씨와 전속계약 체결 "전폭 지원할 것"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0.11.23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플럼에이앤씨
사진출처=플럼에이앤씨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배우 김소진이 플럼에이앤씨와 최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

23일 플럼에이앤씨는 "그간 소속사 없이 독자적으로 활동해왔던 김소진 배우가 파트너로 플럼에이앤씨를 선택했다"며 "앞으로도 좋은 작품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함께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김소진은 다양한 공연과 영화에서 개성 있는 캐릭터로 연기 세계를 확고히 다져왔다. 2012년 화제작 연극 ‘풍찬노숙’, ‘봄의 노래는 바다에 흐르고’ 등의 작품에서 파격적인 연기로 주목받기 시작해 공연계의 ‘믿보배’(믿고 보는 배우)로 불려왔으며 2018년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는 ‘오늘의 젊은 예술가상’ 연극 부문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또한 2017년 영화 '더 킹'에서 검사 안희연 역으로 지금까지 회자되는 명대사들을 남기며 실제 검사로 착각할 만큼 높은 싱크로율로 호평을 받았다 . 이에 같은 해 제38회 청룡영화상, 제53회 백상예술대상 그리고 제54회 대종상 영화제에서 여우조연상을 휩쓸며 명품 배우로서 입지를 확고히 다지기도 했다.
이후로도 영화 ‘마약왕’부터 ‘남산의 부장들’에 이르기까지 출연작마다 온전히 작품에 녹아들어 노련한 연기력에 신선함을 더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해왔다.

현재 김소진은 최근 영화 ‘비상선언’ 촬영을 마치고 차기작 검토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