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데뷔 20주년 보아, 앨범 'BETTER'로 다채로운 음악 감성 뽐내
데뷔 20주년 보아, 앨범 'BETTER'로 다채로운 음악 감성 뽐내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0.11.2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SM엔터테인먼트
사진출처=SM엔터테인먼트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가수 보아가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BETTER'(베터)로 다채로운 음악 감성을 선보인다.

이번 앨범에는 'Cloud'(클라우드), 'All That Jazz'(올 댓 재즈), 'Little Bird'(리틀 버드) 등 보아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3곡은 물론, 직접 작사한 'L.O.V.E'도 수록되어 보아의 싱어송라이터다운 면모를 다시 한번 만날 수 있다.

신곡 'Cloud'는 감성적인 일렉 피아노 사운드와 로우파이(Lo-fi) 신스 스트링이 어우러진 R&B 장르의 곡으로 있는 그대로의 모습도 괜찮다는 위로의 메시지가 따뜻한 감성을 선사한다.

'All That Jazz'는 보사노바 기반의 퍼커션 리듬에 잔잔한 기타와 피아노 사운드가 더해진 재즈 팝 곡으로, 끝이 보이는 인연의 빈자리가 주는 공허함과 상실감을 표현한 가사가 쓸쓸함을 자아낸다.

또한 'Little Bird'는 웅장한 브라스와 드럼 사운드가 돋보이는 브릿팝 장르의 곡으로, 보아가 꿈을 이루기까지의 여정과 새로운 희망을 표현한 한 편의 영화 같은 가사가 인상적이며, 퓨처 디스코 장르의 'L.O.V.E'는 설렘을 저울질하지 않고 솔직하게 사랑을 시작하고 싶은 마음을 직관적으로 표현해 기대를 더한다.

한편, 보아의 정규 10집 앨범 'BETTER'는 12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음반은 12월 2일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