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몬스타엑스 주헌, ‘싸이키’ M/V 티저 기습 공개
몬스타엑스 주헌, ‘싸이키’ M/V 티저 기습 공개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0.10.19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출처=스타쉽엔터테인먼트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의 주헌(Joohoney)이 'PSYCHE(싸이키)' 뮤직비디오 티저를 기습 공개했다.

주헌은 최근 몬스타엑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믹스테이프 'PSYCHE(싸이키)'와 동명의 타이틀곡인 '싸이키'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시했다.

이는 믹스테이프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최근 공개한 더블 타이틀 'SMOKY(스모키)'뮤직비디오 이후 기습적으로 추가 공개한 것이라서 음악 팬들의 이목을 더욱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에는 목을 가다듬는 소리와 함께 빛나는 마이크가 등장하고, 연이어 주헌의 깊은 눈빛과 빠른 비트의 감각적인 멜로디가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여기에 '싸이키'의 중독적인 멜로디와 함께 악동 같은 면모, 고독한 카리스마, 독보적인 아우라가 느껴지는 주헌의 다양한 모습이 담기면서 보는 이들을 압도했다.

지난 9일 공개한 '싸이키'는 주헌의 네 번째 믹스테이프로 동명의 타이틀 '싸이키'를 포함해 총 7곡으로 구성됐다. 몬스타엑스 그룹으로 선보였던 음악과 정반대되는 소박한 자기 고백이 담긴 미발표곡들로 이뤄졌으며, 무엇보다 주헌이 팬들과 리스너들을 위해 판매용이 아닌 무료 배포용으로 제작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타이틀 ‘싸이키’는 미니멀한 드럼의 변주에 중독적인 훅이 인상적인 곡으로, 여유와 멋을 뽐내면서 돈과 명예에 눈이 멀어 치열하게 사는 사람들을 싸이키 조명에 비유했다.

한편, 주헌이 속한 그룹 몬스타엑스는 오는 11월 2일 컴백을 목표로 세 번째 정규앨범 ‘FATAL LOVE(페이탈 러브)’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