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송파농협, ‘산지농산물 팔아주기’ 운동... 판로 효과 ‘톡톡’
송파농협, ‘산지농산물 팔아주기’ 운동... 판로 효과 ‘톡톡’
  • 윤종철 기자
  • 승인 2020.07.27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왼쪽부터 (서울지역본부 김남진 단장, 송파농협 시점식 상임이사, 송파농협 이한종 조합장, 임진농협 임철진 조합장, 송파농협 강주모 상임감사)
사진 왼쪽부터 (농협 서울지역본부 김남진 단장, 송파농협 시점식 상임이사, 송파농협 이한종 조합장, 임진농협 임철진 조합장, 송파농협 강주모 상임감사)

[한강타임즈 윤종철 기자] 송파농협(조합장 이한종)이 ‘코로나19’ 장기화로 농산물 판로에 어려움을 겪는 전국 팔도의 싱싱한 ‘산지농산물 팔아주기 운동’이 그 효과를 톡톡히 내고 있다.

‘산지농산물 팔아주기’ 운동은 농업인의 판로를 열어주는 동시에 도시민에게도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일석이조 사업이다.

실제로 최근 2개월 동안 총 5회에 걸쳐 약 5000만원 상당의 산지농산물 판로를 지원할 정도로 호응이 높았다.

이에 이어 27일 오전 11시에도 송파농협과 연천농협(조합장 임철진)이 단호박 판로지원을 위해 나섰다.

행사는 송파농협 본점에서 전개 됐으며 약 5톤, 1,500만원 상당의 미니단호박 1만개 팔아주기 운동으로 진행됐다.

송파농협 이한종 조합장은 “앞으로도 우리 농업인이 판로걱정 없이 농사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산지농산물 팔아주기 운동’을 지속 전개해 나갈 것”이라며 “국민들께서 우리 농산물을 많이 애용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