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슈퍼스타K 우은미, 데뷔곡 '부탁해' 발표
슈퍼스타K 우은미, 데뷔곡 '부탁해' 발표
  • 오지연기자
  • 승인 2010.09.28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승철이 극찬한 목소리 우은미가 슈퍼스타K에서는 아쉽게 탈락했지만 디지털싱글앨범 "Consolation match"를 통해 데뷔곡 "부탁해'를 공개한다.
우은미는 방송 당시 심사위원 이승철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도 스타성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슈퍼위크 본선에서 아깝게 탈락,네티즌들에게 "외모가 안 이쁘단 이유로 불이익을 받았다"며논란이 되며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던 참가자다.
"Consolation match"란 '패자부활전'이란 뜻으로 아깝게 탈락했던 우은미에게 다시 한번의 기회를 주자는 의미의 디지털싱글 앨범이며 재미교포 출신 작곡가 겸 프로듀서 2soo가 앨범 프로듀싱을 맡았다.
타이틀곡 "부탁해"는 2soo,고영민이 공동 작곡하고 네덜란드 교포 피아니스트 QJ002와 2soo가 공동 작사한 곡으로 선선해지는 가을에 사랑하는 그 사람에게 부탁의 말들을 담은 가삿말이 눈에 띈다.
또한 우은미가 '음악'에게 또 슈퍼스타K에게 부탁하고 싶은 메세지 이기도 하다고 밝혔다.
한편 우은미는 9월초 한 기획사의 미팅 이후 전속계약을 맺어 앨범 진행 중이라며 와전된 기사가 나기도 했으나 그 후 지금의 나인틴 엔터테인먼트와 싱글 앨범 계약을 맺고 녹음에 임하게 되었다고 홍보 부장 이경덕 매니저가 밝혔다.
“녹음 과정을 통해 나의 부족했던 점은 무엇인지 고쳐야할 것은어떤건지 지적받았고 많이 배우게 되었다"며 "이런 과정으로 조금씩 성장 하는 계기가 되는 것 같아 너무 행복하고 흥분된다"고 우은미는 첫 앨범의 녹음 소감을 밝혔다.
또 좋은 노래를 부르게 되어 너무 행복한 작업 이었고 좋은 기회와 추억을 만들어주신 슈퍼스타K 모든 관계자 분께 감사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