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애니스틱 각종 이벤트 금연 희망자들 의욕 높인다
애니스틱 각종 이벤트 금연 희망자들 의욕 높인다
  • 오지연기자
  • 승인 2010.08.28 0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애니스틱이 자사 홈페이지(www.anystic.co.kr)를 통해 세트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구매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금연을 결심하는 금연 희망자들의 금연의욕을 더욱 높이고 있다.

디지털 금연보조제 애니스틱은 전기장치를 이용하여 담배와 유사한 사용방법 흡입, 목 넘김, 연무, LED불빛 등을 시각적으로 보며 직접 사용을 하는 사용자와 간접적으로 연무를 맡게 되는 간접 사용자 모두에게 전혀 피해가 가지 않으며 냄새, 간접흡연의 피해가 전혀 없는 국내 식약청 최초  의약외품 디지털 금연보조제 이다.

애니스틱의 연무는 ‘연초유’라는 에센스 오일을 원료로 하며 흡입 시 작동되는 배터리의 열로 인해 오일이 기화되어 생겨난 수증기를 흡입하므로 인체에 아무런 피해가 없으며, 사용자는 담배와 같은 느낌을 받아 금연에 성공할 수 있게 하는 금연보조제 제품이다.

기능 면에서는 요즘 이슈가 되고 있는 전자담배와 얼핏 유사한 것처럼 보이지만 애니스틱은 식약청에서 안전성 검사와 임상실험을 모두 마친 의약외품 금연보조제 제품으로 전자담배와 는 차별화된 제품이다.

일부 몇몇의 전자담배[니코틴함유]업체에서 마치 전자담배가 금연보조제 제품으로 금연의 효과나 기능이 있는 것처럼 과장광고를 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많은 혼란을 겪고 있지만 전자담배에 대한 법안[담배로 분류, 지방세와 건강증진 부담금, 폐기물 부담금 등을 부담]이 확실하게 제정되어 공표된 만큼, 이런 과장광고와 온라인의 불법적인 판매에 대한 제재도 가해질 예정이다.

현재 식약청 의약외품 디지털 금연보조제 ‘애니스틱’은 현재 TV홈쇼핑과 대형 온라인쇼핑몰 옥션, G마켓, 11번가 , 인터파크 등에서 손쉽게 구매가 가능하며 전국 대리점과 이마트 그리고 전자랜드 등 65개의 대리점 망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