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잘못된 다이어트 속설로 망가지는 몸 NO!
잘못된 다이어트 속설로 망가지는 몸 NO!
  • 오지연기자
  • 승인 2010.08.21 0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중한 내 몸을 위한 안전하고 건강한 다이어트

[한강타임즈]


우리가 알고 있는 다이어트 상식에는 잘못된 것들이 많다. 살을 꼬집으면 살이 빠진다? 이런 속설을 믿고 열심히 살을 꼬집으면 발갛게 달아 올라 통증을 느낄 뿐 아무런 효과도 얻을 수 없다.




그렇다면 술을 마시면 살이 빠질까 찔까? 이 경우에는 어느 쪽으로 대답해도 일정 부분 정답이다. 술을 마시면 단기적으로는 살이 빠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술의 이뇨작용으로 소변량이 증가해 우리 몸을 구성하는 대표 성분인 수분이 감소하고 몸 전체에서 열을 발산해 에너지 소비가 늘기 때문이다.


 

 



그런데 장기적으로 보면 술을 마실 경우 살이 찌게 된다. 술에는 지방 분해 억제 기능이 있어 술을 많이 마시면 체내지방이 분해되는 비율이 떨어지게 된다. 일반 통념보다 칼로리수가 높은 알코올이 직접적으로 체지방으로 전환되는 원리가 아닌 지방 분해 억제라는 간접적인 방식을 통해 살을 찌우게 되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살 빼는 운동은 언제가 가장 효과적일까? 밤이라고 대답한 사람은 다이어트 초보다. 체지방을 분해하기 위해서는 아침 공복에 운동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자고 난 후 공복상태에서 운동을 하면 피하와 간에 축적된 지방이 에너지원으로 사용돼 체지방을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 식후 운동은 소화장애를 일으킬 수 있고 방금 전 섭취한 탄수화물이나 당분 등을 주 에너지원으로 소모하므로 체중조절에는 효과가 적다.


 

 



따라서 위의 물음에 잘못된 속설로 대답한 사람은 제대로 된 다이어트 상식을 배워야 한다. 다이어트 초보들은 단기간에 대량의 살을 빼준다는 잘못된 요법에 솔깃해 건강을 해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다이어트란 내 몸을 대상으로 시행하는 것인 만큼 정확히 알고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따라 실시해야 한다.


 

 



경남 체지방 다이어트는 개개인의 비만원인에 따라 맞춤 프로그램을 설계하고 있다. 식사를 제한하거나 무리하게 운동을 요구하지 않는 것은 모든 프로그램의 공통점이다. 경남 체지방 다이어트의 전문가들은 고객의 몸 상태를 관리하면서 건강을 체크해준다. 내 몸을 소중히 관리해주는 매니저를 옆에 두는 것이다.


 

 



무엇보다 경남 체지방 다이어트는 고객의 건강을 위해 식사제한을 하지 않는다. 아침, 점심, 저녁 세 끼니를 모두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하는 만큼 체력을 요구하는 환경에서도 건강하게 일과 다이어트를 양립할 수 있게 해준다.


 

 



경남 체지방 다이어트가 집중하는 것은 고객의 체질 개선이다. 같은 양의 음식을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변화시키는 것이 경남 체지방 다이어트가 가장 심혈을 기울이는 부분이다.


 

 



따라서 경남 체지방 다이어트에서는 몸 속 다이어트를 실시한다. 우리가 전문가의 도움 없이는 혼자 할 수 없는 체내독소 분해, 내장지방 제거 등으로 기의 흐름을 활성화하고 배설활동을 촉진시키는 것이다. 이런 과정을 통해 기초대사량을 높이면 살찌지 않는 체질로 변화할 수 있고 우리 몸의 각 기관과 혈관의 기능도 강화할 수 있다.


 

 



출산 후 17kg 감량에 성공한 탤런트 이승연 씨는 “경남 체지방 다이어트는 효능을 입증 받은 다이어트 물질로 체질 개선을 해주는 프로그램”이라고 추천하고 있다.


 

 



현재 경남 체지방 다이어트는 ‘100% 책임감량제’라는 원칙 아래 개인별, 체질별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출산 이후의 여성을 위한 ‘몸짱 프로그램’, 부분감량을 위한 ‘라인 프로그램’, 직장 여성을 위한 스피드 감량 ‘쾌속 프로그램’, 중년여성을 위한 ‘나잇살다운 프로그램’, 청소년 비만을 위한 ‘튼튼 프로그램’ 등이다.


 

 



전문가와 함께하는 안전한 다이어트, ‘나’의 체질을 개선해주는 건강 다이어트, 바디 라인을 살려주는 부위별 다이어트를 원한다면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상담신청을 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www.yoyonodiet.com/
 


주요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